COURSE TESTIMONIALS
훈련과정을 마치며…
BAM 훈련을 받고 난 후 ‘아바드’란 단어가 잊혀지질 않았습니다.
BAM훈련을 받고 난 후 ‘아바드’란 단어가 잊혀지질 않았습니다. 전 삶의 영역에서 드려지는 예배라는 뜻인데 아바드에 대해서 더 깊이 배우고, 이해하고 싶어 2단계 훈련도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Zoom미팅을 통해 말씀 듣고 찬양하며 기도하고, 소그룹으로 함께 마음을 열고 진솔함을 나누게 되니 매주 훈련이 기다려지게 되었습니다. 또한 좋은 동역자들을 만나게 하시니 앞으로도 어디서나 무엇을 하든 진정한 예배자로 살 수 있음을 알게 하신 하나님! 내 방법이 아닌 하나님의 방법으로 인도하심을 믿습니다. 이 훈련으로 많은 분이 선교와 비즈니스의 세계를 잘 이해하고 선교사역에 동참하길 소망합니다.

신앙생활을 하면서 자연스레 선교에 조금씩 관심이 생기기 시작했지만, 아직 단기 선교조차 경험할 기회가 없었습니다.
신앙생활을 하면서 자연스레 선교에 조금씩 관심이 생기기 시작했지만, 아직 단기 선교조차 경험할 기회가 없었습니다.그러던 중 베델 BAM 훈련에 대한 소식을 듣고 우리가 사는 일상생활의 비즈니스가 과연 선교와 어떻게 연결이 되는지 궁금하고, 선교에 대한 저의 마음이 조금 열릴 수 있을까 하는 바람으로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베델 BAM 훈련을 통하여서 비즈니스의 시각이 바뀌게 되었습니다. 세상의 비즈니스를 보며 어떻게 선교로 연결될 수 있을까? 의문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BAM훈련을 통해서 우리가 사는 모든 일상생활이 곧 비즈니스임을 배웠습니다. 이 비즈니스는 곧 하나님께서 모두 창조하셔서 우리가 누릴 수 있게 하신 것임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베델 BAM 훈련을 시작하기 보름 전 새로운 직장에서 일하게 되었습니다.
베델 BAM 훈련을 시작하기 보름 전 새로운 직장에서 일하게 되었습니다. 오랫동안 기도 제목이었던 만큼 기쁨과 감사함으로 가득했습니다. 기도했던 것 이상의 것을 허락하셨고, 일터에서 함께 믿음으로 일할 동료들까지 주셨습니다.
일터에서 아무리 바빠도 먼저 기도로 시작하고, 세상의 가치와 부딪힐 때면 기도하며 하나님의 말씀을 구하게 되었습니다. 청지기적인 삶의 중요성을 깨우치면서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고 회사에 축복이 되려 하니 곤란한 일이 닥쳐도 책임감을 가지고 해결하려 하고 그 과정 안에서 저 자신이 더 성숙해감을 발견합니다. 내 장막 안에 들어오는 모든 사람을 축복할 수 있도록 더 말씀을 붙잡고, 기도하고, 찬양하겠습니다.
